모델 김시인,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X두칸'
콜라보 화보 공개
▲ 2019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대상 김시인 모델
'2019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 대상 수상자 모델 김시인과 세계적인 브랜드 두칸(DOUCAN)의 콜라보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서는 원파인데이 프리미엄 브랜드 '애일리'가 함께 했으며, 의상은 유명 브랜드 두칸이 함께 했다.
세계적인 유명 브랜드 두칸(DOUCAN)은 아름다움을 오리엔탈 판타지 감성으로 옷에 담아내는 것으로 유명하며, 특유의 패턴과 우아하고 화려한 오리지널 프린트로 자신만의 새롭고 신선한 감성을 선보이는 최충훈 디자이너의 브랜드이다. 두칸은 오는 10월 20일부터 25일까지 6일간 열리는 '2021 S/S 서울패션위크' 무대를 앞두고 있다.
'더룩오브더이어(THE LOOK OF THE YEAR)'는 1983년 패션의 종주국 이탈리아에서 시작해 지젤 번천, 이리나 샤크, 나오미 캠벨, 린다 에반젤리스타 등 세계적인 톱 모델들을 배출한 권위있는 모델 선발 대회이다. 입상자들에게는 이탈리아 로마 컬렉션과 보그 매거진에 참여하게 되며, 프랑스 파리 컬렉션에서 데뷔 무대를 장식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매년 전 세계 40~50개국에서 각 나라별 모델 선발전을 거쳐 더룩오브더이어 이탈리아 본선 대회에 진출하게 된다. 그중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는 한국 대표 모델 선발대회이다.
▲ 2019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대상 김시인 모델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는 이태리,로마,파리 컬렉션 진출 톱모델 콘테스트로 대한민국 문화예술과 패션사업의 미래 인재인 만 14세~23세 모델들에게 새로운 기회의 장이되고, 세계진출의 기회를 제공하는 톱모델 선발대회이다.
더불어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는 입상자가 톱모델로 성장할 수 있도록 워킹, 연기, 포즈, 스피치, 춤, 노래 등을 지원하고, 국내외 다양한 패션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오는 10월부터 '2020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 모집공고를 시작으로 11월 예선전을 거쳐 12월에 한국 본선 대회가 열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