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더룩오브더이어' 대상 이혜인,

에델린 드레스 명품 화보 공개

'2019 리틀더룩오브더이어' 대상 수상자 모델 이혜인의 매력 넘치는 명품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모델 이혜인은 어린나이가 무색할 만큼 카메라 앞에 서면 프로의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으며, 어떠한 옷도 완벽하게 소화해 '더룩오브더이어'의 격을 높여주는 등 많은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이번 화보는 원파인데이 프리미엄 브랜드 '애일리'가 촬영했으며, 의상은 유명 드레스 브랜드 '에델린'이 함께 했다. 

broken image

▲ 2019 리틀더룩오브더이어 대상 수상자 모델 이혜인

'더룩오브더이어(THE LOOK OF THE YEAR)'는 1983년 패션의 종주국 이탈리아에서 시작해 지젤 번천, 이리나 샤크, 나오미 캠벨, 린다 에반젤리스타 등 세계적인 톱 모델들을 배출한 권위있는 모델 선발 대회이다. 입상자들에게는 이탈리아 로마 컬렉션과 보그 매거진에 참여하게 되며, 프랑스 파리 컬렉션에서 데뷔 무대를 장식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매년 전 세계 40~50개국에서 각 나라별 모델 선발전을 거쳐 더룩오브더이어 이탈리아 본선 대회에 진출하게 된다. 그중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는 한국 대표 모델 선발대회이다.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는 이태리,로마,파리 컬렉션 진출 톱모델 콘테스트로 대한민국 문화예술과 패션사업의 미래 인재인 만 14세~23세 모델들에게 새로운 기회의 장이되고, 세계진출의 기회를 제공하는 톱모델 선발대회이다.

broken image

▲ 2019 리틀더룩오브더이어 대상 수상자 모델 이혜인

리틀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LITTLE THE LOOK OF THE YEAR)는 대회를 통해 사회성을 키우고 모델 교육을 통하여 자신감을 찾게 해주는 등 인재모델의 양성의 교육과 기회를 제공하며, 다양한 활동의 목표로 글로벌 진출의 기회까지 있는 등용문의 무대이다. 

한편, 오는 10월 21일부터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 모집공고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