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모델 김시인,

에델린 드레스 화보 공개

broken image

▲ 2019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대상 김시인 모델 

'2019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 대상 수상자 모델 김시인의 아름다운 '에델린' 드레스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모델 김시인은 황수민 드레스 브랜드 '에델린'의 등이 드러나면서도 몸에 딱 붙는 블랙 드레스로 강렬함과 매혹적인 느낌을 표출하며, 청순함과 순수함을 가미한 모습과 대조적인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다. 

화보 촬영에는 원파인데이 프리미엄 브랜드 애일리스타일에서 신동훈 작가와 이태성 작가가 촬영을 진행했으며, 헤어, 메이크업 샵올리에 졸리 원장과 디렉터 및 스타일링에는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이하진 운영위원장, 그리고 원파인데이 정소영 대표가 함께했다.

broken image

▲ 2019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대상 김시인 모델 

'더룩오브더이어(THE LOOK OF THE YEAR)'는 1983년 패션의 종주국 이탈리아에서 시작해 지젤 번천, 이리나 샤크, 나오미 캠벨, 린다 에반젤리스타 등 세계적인 톱 모델들을 배출한 권위있는 모델 선발 대회이다. 입상자들에게는 이탈리아 로마 컬렉션과 보그 매거진에 참여하게 되며, 프랑스 파리 컬렉션에서 데뷔 무대를 장식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매년 전 세계 40~50개국에서 각 나라별 모델 선발전을 거쳐 더룩오브더이어 이탈리아 본선 대회에 진출하게 된다. 그중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는 한국 대표 모델 선발대회이다.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는 이태리,로마,파리 컬렉션 진출 톱모델 콘테스트로 대한민국 문화예술과 패션사업의 미래 인재인 만 14세~23세 모델들에게 새로운 기회의 장이되고, 세계진출의 기회를 제공하는 톱모델 선발대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