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뉴스]디자이너 모니카고,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무대서 신규 브랜드 메종니카 패션쇼론칭

 

broken image

▲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메종니카 론칭 패션쇼 / ⓒ이대웅 기자

몬테바르끼(Monte Varchi)로 잘 알려진 모니카 고 디자이너가 이번엔 더 실험적이고 사회적으로 영향력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새로운 브랜드 '메종니카(Masion Nica)'를 새로 론칭해 지난 2022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와 함께 했다.

밀라노 패션위크와 파리패션위크에 참가해 테일러 메이드 디자이너로 인지도를 쌓은 모니카 고는 2022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메종니카 패션쇼를 통해 매 순간 컬렉션마다 영감을 얻은 다양한 재료를 '패션'으로 승화시킨 컬렉션을 선보여 '디자이너'로써의 모니카고 본연의 색을 보여줬다.

메종니카는 최종적으로 패션 한 분야에 국한하지 않고 식품, 공예, 예술, 문화, 콘텐츠, 그래픽을 아우르는 진정한 의미의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발전시키는걸 목표로 하고 있다.

broken image

▲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메종니카 론칭 패션쇼 / ⓒ이대웅 기자

디자이너 모니카 고는 워커힐 본선대회 심사위원이자 몬테바르끼와 메종니카 컬렉션 발표를 함께 하며 모델 선발대회에 함께하며, 톱모델을 배출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는 패션 종주국 이탈리아에서 1983년 시작된 대회로 지젤번천을 비롯한 신디 크로포드, 나오미 캠벨, 린다 에반젤리스타 등 세계적인 톱모델들을 배출한 권위있는 대회다. ​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는 신인모델들이 참여하여 경합을 펼치는 국내 최대규모의 모델대회이며, 1차 서류심사부터 치열한 1~2차 예선전을 거쳐 본선 무대에 서게 될 예정이다.

broken image

▲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메종니카 론칭 패션쇼 / ⓒ이대웅 기자 

 본선 무대 수상자들은 패션 매거진 보그에 참여하게 되며, 로마와 파리컬렉션 모델로 데뷔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2023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본선대회는 오는 2023년 1월 14일과 15일에 열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