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겸 모델의 시작 '2023 더룩오브더이어비욘드' 모델대 회내년1월개최

▲ 2023 더룩오브더이어비욘드 대회 포스터 / (사진)=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제공

▲ 2023 더룩오브더이어비욘드 대회 포스터 / (사진)=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제공

 

(서울=국제뉴스) 이대웅 기자 = 모델테이너의 시작이 될 '2023 더룩오브더이어 비욘드 (The Look Of The Year Beyond)'대회가 내년 1월에 개최 될 예정이다.

이번에 새로 신설된 더룩오브더이어비욘드 20’s to 30’s 대회는 현재 활동중이거나, 활동을 희망하는 만 24세부터 만 39세까지의 인플루언서 겸 모델 또는 모델 겸 인플루언서가 참가할 수 있다.

이는 모델 뿐만 아니라 엔터테이너 요소를 더한 이른바 모델테이너를 찾고, 곧 인플루언서로서 활동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춘 모델을 발굴한다. 특히 국내 무대는 물론 더 나아가 글로벌 무대까지 진출해 폭넓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그 장을 마련하고, K문화와 한류열풍에 함께 이바지 할 수 있도 록 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더룩오브더이어 비욘드의 주체인 더룩오브더이어(The Look Of The Year)는 1983년 패션 종주국인 이탈리아에서 시작된 대회로 지젤 번천을 비롯해 신디 크로포드, 나오미 캠벨, 린다 에반젤리스타 등 세계적인 톱모델들을 배출한 권위 있는 대회다. 세계대회 입상자는 로마와 파리 컬렉션, 패션 매거진 보그 이탈리아의 모델로 데뷔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THE LOOK C&C가 주관하는 이번 '2023 The Look Of The Year Beyond' 본선 대회는 오는 2023년 1월 13일부터 15일 중 열릴 예정이다.

이대웅 기자 goglglgl@naver.com 

All Posts
×

Almost done…

We just sent you an email. Please click the link in the email to confirm your subscription!

OKSubscriptions powered by Striking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