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장광효, 시니어 모델들을 위한 명품특강 성료

broken image

▲'카루소' 장광효 디자이너 연세대 특강 / ⓒ이대웅 기자

(서울=국제뉴스) 이대웅 기자 = 유명 브랜드 '카루소' 장광효 디자이너가 시니어 모델들에게 명품 특강을 선보였다.

더룩오브더이어클래식 본선대회를 앞둔 가운데, 지난 16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100주년기념관에서 더룩오브더이어클래식 1차 예선 합격자들과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모델연기과정을 대상으로 '디자이너계의 전설' 카루소 장광효가 특강을 진행했다.

이날 장광효 디자이너는 '성공하는 모델로서의 5가지 이유'라는 주제로 특강을 했다. 또한 패션 디자이너로서의 힘들었던 과정과 그동안의 경험을 토대로 한 이야기는 많은 이들의 공감과 감탄을 자아냈다.

특강을 들은 모델들은 "너무 감명 깊고 뜻 깊은 이야기였다", "갊의 지혜와 앞으로의 방향성을 일깨워주는 특별한 강의였다" 등 많은 호응을 받았다.

장광효 디자이너는 국내 남성복 1호 디자이너이자 국내 최초로 '파리 남성복 컬렉션'에 참가하고, 1980년대 중후반에 '카루소'란 브랜드로 한국 남성복 시장을 개척한 디자이너이다.

broken image

▲'카루소' 장광효 디자이너 연세대 특강 / ⓒ이대웅 기자

특강에 참여한 더룩오브더이어 클래식의 주체인 더룩오브더이어는 패션 종주국 이탈리아에서 1983년 시작된 대회로 지젤 번천을 비롯한 신디 크로포드, 나오미 캠벨, 린다 에반델리스타 등 세계적인 톱모델들을 배출한 권위 있는 대회다. 세계대회 입상자는 로마와 파리 컬렉션, 패션 매거진 보그 이탈리아의 모델로 데뷔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더룩오브더이어 클래식 대회 수상자에게는 시니어 모델로서의 활동 기회를 제공하며, 나아가 한국을 세계로 알릴 사회의 롤모델로 양성할 기회가 제공된다.

더룩오브더이어 클래식 대회는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조직위원회가 주최, THE LOOK CnC가 주관하며, 동아TV가 주관방송한다. 여기에 위즈팡, ES우리안과의원, 권산부인과, 라벨르랩, 펫프라이스, 판다크루, 맘스커리아가 후원한다.

한편, 2021 더룩오브더이어 클래식 본선 대회는 오는 3월 28일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다.

국제뉴스 이대웅 기자 goglglgl@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