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장을 열어줄 '2023 더룩오브더이어리틀' 키즈 모델대회, 내년 1월 개최

 

broken image

▲ 2023 더룩오브더이어리틀 대회 포스터 / (사진)=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제공

(서울=국제뉴스) 이대웅 기자 = 키즈모델을 꿈꾸는 아이들이라면 누구나 알만한 '2023 더룩오브더이어 리틀(The Look Of The Year Little)'대회가 내년 1월에 개최될 예정이다.

한국에서 개최되는 더룩오브더이어 리틀 대회는 또래 친구들과 만나 사회성을 키우고 재능 교육과 모델 교육을 통해 아이들의 자신감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게 해줄 뿐만 아니라 자신의 개성에 맞는 장점을 찾아 실현시켜 진정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장을 마련하는 것이 대회의 목적이다.

더룩오브더이어 리틀의 주체인 더룩오브더이어(The Look Of The Year)는 1983년 패션 종주국인 이탈리아에서 시작된 대회로 지젤 번천을 비롯해 신디 크로포드, 나오미 캠벨, 린다 에반젤리스타 등 세계적인 톱모델들을 배출한 권위 있는 대회다. 세계대회 입상자는 로마와 파리 컬렉션, 패션 매거진 보그 이탈리아의 모델로 데뷔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THE LOOK C&C가 주관하는 이번 '2023 The Look Of The Year Little' 본선 대회는 오는 2023년 1월 13일부터 15일 중 열릴 예정이다.

이대웅 기자 goglglgl@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