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팍,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모델들과 콜라보 화보 공개

▲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X빅팍 제주 화보 / (사진)=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제공

(서울=국제뉴스) 이대웅 기자 =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2022 상반기  본선대회를 앞두고 한국의 대표 섬 제주도에서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입상자 모델들의 'BIG PARK' 화보 촬영이 진행됐다. 

대한민국 최고의 디자이너 박윤수의 브랜드 'BIG PARK(빅팍)'은 모험적인 고급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다. 다양한 문화와 여행을 바탕으로 독특하면서도 개성 있는 워드롭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매 시즌마다 새롭고 차별화된 룩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화보 촬영에는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입상자 '윤영진', '이한엽', '배경민', '최한나', '박서현', '백승현‘이 모델로 참여했으며, 이들은 "대한민국 패션계의 거장 박윤수 디자이너의 의상을 입어 영광이고 행복했다"라며 촬영 소감을 밝혔다.

▲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X빅팍 제주 화보 / (사진)=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제공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는 청소년들의 롤모델을 만들어 우리 문화를 알리고 한국을 빛낼 미래 인재 모델들의 등용문이 되는 모델선발대회다. 더불어 한국 모델의 세계진출 기회를 마련하고 패션 산업과 문화예술산업 발전에 일조하는 행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983년 패션의 종주국 이탈리아에서 시작한 '더룩오브더이어(THE LOOK OF THE YEAR)'는 지젤 번천, 이리나 샤크, 나오미 캠벨, 린다 에반젤리스타 등 세계적인 톱 모델들을 배출한 권위있는 모델 선발 대회다. 입상자들에게는 이탈리아 로마 컬렉션과 보그 매거진에 참여하게 되며, 프랑스 파리 컬렉션에서 데뷔 무대를 장식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2022년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상반기 대회는 오는 3월 28일, 29일 양일간 그랜드 워커힐 비스타홀에서 진행 된다.

 

All Posts
×

Almost done…

We just sent you an email. Please click the link in the email to confirm your subscription!

OKSubscriptions powered by Striking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