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포토] 두칸 응원온 오민 뷰티디렉터와 더룩오브더이어 관계자

▲ 더룩오브더이어 모델 김시인(2019 대상), 이하진 운영위원장, 두칸 최충훈 디자이나, 뷰티디렉터 오민, 염창엽 의장, 김민채(2018 최우수상), 이채은(2019 최우수상) 

 

2021SS 하이서울패션쇼 두칸(DOUCAN, 최충훈 디자이너) 컬렉션이 지난 13일 오후 하이서울쇼룸(동대문디자인플라자 이간수문전시장)에서 비대면으로 개최됐다. 

이날 패션쇼를 마친 더룩오브더이어 모델 김시인(2019 대상), 이하진 운영위원장, 두칸 최충훈 디자이나, 뷰티디렉터 오민, 염창엽 의장, 김민채(2018 최우수상), 이채은(2019 최우수상)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번 하이서울패션쇼 두칸은 'Arès La Mousson(계절풍이 분 후)'란 테마로 두칸의 새로운 변화를 엿볼 수 있는 컬렉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계절이 바뀌고 계절풍이 분 후 찾아오는 새로운 변화에 대한 기대감, 설렘, 신선함을 컬렉션으로 표현했다. 

한편, 2021SS 하이서울패션쇼 두칸패션쇼 영상은 오는 11월 30일부터 4일간 네이버 TV, V-Live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All Posts
×

Almost done…

We just sent you an email. Please click the link in the email to confirm your subscription!

OKSubscriptions powered by Striking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