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J포토] 오치호, '2022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 라이징스타상 수상'

broken image

▲ 라이징스타상 수상자 오치호, 시상자 이로스타일 임미나 대표 / ⓒ이대웅 기자

(서울=국제뉴스) 이대웅 기자 = 국내 유망 모델을 발굴해 유럽 진출을 돕는 '2022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THE LOOK OF THE YEAR KOREA)' 모델 콘테스트 본선 대회가 지난 29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호텔 서울 비스타홀에서 열렸다. 이날 라이징스타상을 수상한 오치호가 이로스타일 임미나 대표와 함께 기념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는 청소년 모델들이 참여해 경합을 펼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모델 대회다. 이날 본선대회는 지난 두 번의 예선을 거친 52명의 청소년 모델들이 올랐으며, 패션쇼 무대에서 자신의 워킹과 탑포즈를 유감없이 선보이는 장으로 펼쳐졌다.

한편,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의 주체인 '더룩오브더이어'는 패션 종주국 이탈리아에서 1983년 시작된 대회로 지젤 번천을 비롯한 신디 크로포드, 나오미 캠벨, 린다 에반젤리스타 등 세계적인 톱모델들을 배출한 권위 있는 대회다. 입상자에게는 로마컬렉션과 보그 매거진에 참여하게 되며 파리컬렉션에서 데뷔 무대를 장식하는 기회가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