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인재양성, 글로벌 진출 지원'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ES우리안과 MOU 협약 체결

broken image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ES우리안과 MOU 협약 체결(출처: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최근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는 ES우리안과와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ES우리안과와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모델들의 인재양성과 글로벌 진출을 지원할 예정이다.

ES우리안과는 시력교정, 노안·백내장, 안구건조증, 망막·녹내장, 드림렌즈 등 분야별 안과 전문의로 포진된 협진 의료진이 오랜 임상과 학문적 경험을 바탕으로 최정상의 의료를 제공하는 수술 전문 안과로 의료봉사 및 기부, 후원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broken image

아울러, 최근 2021년 제5회 대한민국 글로벌 파워브랜드 대상에서 노안 백내장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더룩오브더이어(THE LOOK OF THE YEAR)'는 1983년 패션의 종주국 이탈리아에서 시작해 지젤 번천, 이리나 샤크, 나오미 캠벨, 린다 에반젤리스타 등 세계적인 톱 모델들을 배출한 권위있는 모델 선발대회이다. 입상자들에게는 이탈리아 로마 컬렉션과 보그 매거진에 참여하게 되며, 프랑스 파리 컬렉션에서 데뷔 무대를 장식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매년 전 세계 40~50개국에서 각 나라별 모델 선발전을 거쳐 더룩오브더이어 이탈리아 본선 대회에 진출하게 된다. 그중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는 한국 대표 모델 선발대회이다.

broken image

이번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 대회는 청소년들의 롤모델을 만들어 우리 문화를 알리고 한국을 빛낼 미래 인재 모델들의 등용문이 되는 모델선발대회로 한국 모델의 세계진출 기회를 마련하고 패션 산업과 문화예술산업 발전에 일조하는 행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 수상자는 이태리, 파리, 상해, 서울 컬렉션 등 국내외 다수 컬렉션 활동 기회를 얻게 되고 더룩오브더이어 세계대회 본선진출의 자격을 갖게 된다. 또 로마 컬렉션 데뷔와 보그 이탈리아 촬영기회가 제공되며 국내 드라마와 영화, 광고오디션 기회가 제공된다.

출처 : 한국강사신문(http://www.lecturer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