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 중국활동 시작’ 상해 국제 가구 박람회에 모델로 참가한 황진호, 강나연

(국제뉴스=김지혜 기자) 지난 2019년 9월 8일부터 11일 까지 4일간 제 44기 (상해)국제가구박람회가 개최되었다. 

broken image

중국 상하이 국제 가구 전시회 CIFF에서 한·중 패션 디자이너로 활약하고 있는 중국 럭셔리브랜드 ‘the hanah’ 디렉터이자 디자이너 Hanah(韓银月)가 20년 가까이 된 유명 가구브랜드랑 색다른 콜라보쇼가 열어졌다.

broken image

이번 전시회는 특별히 한아디자이너가 RIGHT HOME의 고품격 이태리식가구와 패션의 완벽한 조화로 이루어졌으며 공간, 재료, 색감, 터치를 패션쇼의 감성으로 품질 추구자에게 풍부한 형태의 예술적 삶을 보여주는 게 포인트였다. 

이틀간 쇼를 위하여 2018 LOOK OF THE YEAR 이태리 본선에서 아시아 역대 최초 대상을 수상한 모델 황진호와 강나연이 함께 자리를 해 현장을 빛나게 하였다. 한국과 중국 패션모델의 완벽한 호흡도 볼 수 있었고 런웨이뿐만이 아닌 가구, 의상 등의 제품들과 연출을 하는 모습까지 함께 볼 수 있어서 전시회에서 큰 화제를 모아왔다. 

또한, THE LOOK OF THE YEAR KOREA 모델 황진호와 강나연은 올해 가구 브랜드의 모델과 광고 메인모델 그리고 10월 상해, 광저우 패션위크에 모델로써 함께 참여 할 예정이다.

broken image

THE LOOK OF THE YEAR KOREA는 대한민국 문화예술과 패션산업의 미래 인재인 만 14세~23세 신인 모델들에게 새로운 기회의 장이되고 더룩오브더이어 이태리 본선 선발대회 출전의 기회를 제공하여 국내에서 유일하게 세계진출의 기틀을 마련해 주는 대회이다. 또한 선발된 모델들은 워킹, 연기, 포즈, 스피치, 춤, 노래 등 다양한 교육을 지원해 장차 한국을 세계로 알릴 롤모델로 만드는데 더 큰 목적을 두고 있다. 

broken image

▲ (사진제공=더룩오브더이어)the hanah 디자이너 대표 한아,더룩오브더이어 부조직위원장 이하진,RIGHT HOME

한편, THE LOOK OF THE YEAR 선발대회는 1983년 이태리에서 시작하여 지젤 번천과 이리나 샤크, 나오미 캠벨, 린다 에반젤리스타를 비롯해 세계적인 탑 모델들을 배출한 대회로 입상자들은 로마컬렉션과 보그 매거진에 참여하게 되며 파리컬렉션에서 데뷔무대를 장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