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뉴스] 더와이즈 치과병원, '2023 더룩오브더이어클래식' 입 상자들과의 만남

broken image

▲ 더와이즈 치과병원에 방문한 더룩오브더이어 클래식 모델 박남순, 이연화 / (사진)=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제공

 

(서울=국제뉴스) 이대웅 기자 = 2023 더룩오브더이어클래식 수상자 모델들이 지난 6월 23일 더와이즈 치과병원에 방문했다.

이날 방문에는 더와이즈 치과병원 임세웅 병원장과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최두원 기획운영총괄본부장이 함께 했으며, 2023 더룩오브더이어클래식 최우수상 박남순 모델, 더와이즈치과모델상 이연화 모델이 참여했다.

참가 모델들은 더와이즈 치과에서 제공하는 다양하고도 정밀한 치아 검진을 받았으며, 검진 결과를 바탕으로 치아 건강에 대한 상담을 받았다.

한편, '더룩오브더이어(THE LOOK OF THE YEAR)'는 1983년 패션의 종주국 이탈리아에서 시작해 지젤 번천, 이리나 샤크, 나오미 캠벨, 린다 에반젤리스타 등 세계적인 톱 모델들을 배출한 권위있는 모델 선발대회다.

더룩오브더이어 관계자는 "한국에서 개최되는 더룩오브더이어클래식은 '빛을 바라는 새로운 아름다움'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대회"라며 "대회를 관람하는 모든 연령층이 노년에 이룰 수 있는 꿈과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진행하자는 목 적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한국 모델들을 해외로 진출시킬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있다"고 설명했다. 더룩오브더이어 클래식 대회 수상자에게는 시니어 모델로 활동할 기회와 더불어 나아가 한국을 세계로 알릴 사회의 롤모델로 양성할 기회가 제공된다.

한편, 지난 1월 15일 개최된 2023 더룩오브더이어클래식은 경기도 광명시의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바 있다.

이대웅 기자 goglglgl@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