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더룩오브더이어 클래식' 예선전·사전 심사 완료

broken image

▲ 2021 더룩오브더이어클래식 후보자들 / (사진)=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제공

 

(서울=국제뉴스) 이대웅 기자 = 제2의 인생을 꿈꾸는 시니어 모델들의 아름다운 도전 '2021 더룩오브더이어 클래식(THE LOOK OF THE YEAR CLASSIC)'이 본선 대회를 앞둔 가운데 지난 2월 12일 2차 예선전, 3월 13일 사전심사를 진행했다.

심사에는 염창엽 조직위원장, 카루소 장광효 대표, 중앙패션디자인협회 정도우 이사, 두칸 최충훈 대표, 얼킨 이성동 대표, 몬테바르끼 모니카고 대표, 아름회 송은지 회장, 동덕여대 모델과 박순희 교수, 슈퍼모델 김재범, 트리뷰트 김윤일 대표, ES우리안과의원 이응석 대표원장, 상아제약 김봉수 대표, 파프리카 권기일 대표, 클래식 모델 한동균이 자리 했으며, 촬영에는 이상헌 감독과 김영훈 감독이 함께했다. 

broken image

▲ 2021 더룩오브더이어클래식 예선전 / (사진)=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제공

더룩오브더이어 클래식의 주체인 '더룩오브더이어(THE LOOK OF THE YEAR KOREA)'는 패션 종주국 이탈리아에서 1983년 시작된 대회로 지젤 번천을 비롯한 신디 크로포드, 나오미 캠벨, 린다 에반젤리스타 등 세계적인 톱모델들을 배출한 권위 있는 대회다. 세계대회 입상자는 로마와 파리 컬렉션, 패션 매거진 보그 이탈리아의 모델로 데뷔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더룩오브더이어 클래식은 올해로 3회째 진행되는 시니어 모델대회이며 '빛을 바라는 새로운 아름다움'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특히 대회를 관람하는 모든 노년층이 노년에 이룰 수 있는 꿈과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진행하자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

한편, 더룩오브더이어 클래식 대회 수상자에게는 시니어 모델로서 활동기회를 제공하며, 나아가 한국을 세계로 알릴 사회의 롤모델로 양성할 기회가 제공된다.

더룩오브더이어 클래식 본선 대회는 오는 3월 28일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다.

국제뉴스 이대웅 기자 goglglgl@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