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모델 유럽진출 콘테스트'
2021 리틀더룩오브더이어 오는 3월 개최
키즈 모델을 발굴하는 '2021 리틀 더룩오브더이어(LITTLE THE LOOK OF THE YEAR)'가 오는 3월 개최를 확정했다.
이번 리틀 더룩오브더이어의 목적은 또래 친구들과 만나 사회성을 키우고 재능 교육과 모델 교육을 통해 아이의 자신감을 찾고 성취감을 느낄 수 있게 해주며, 자신의 개성에 맞는 장점을 찾아 실현시켜 진정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장을 마련하는 취지다.
리틀 더룩오브더이어의 주체인 더룩오브더이어는 패션 종주국 이탈리아에서 1983년 시작된 대회로 지젤 번천을 비롯한 신디 크로포드, 나오미 캠벨, 린다 에반젤리스타 등 세계적인 톱모델들을 배출한 권위 있는 대회다. 세계대회 입상자는 로마와 파리 컬렉션, 패션 매거진 보그 이탈리아의 모델로 데뷔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리틀 더룩오브더이어 대회 수상자에게는 글로벌 모델로 발탁되어 뉴욕, 파리, 밀라노, 이태리, 광저우, 서울컬렉션 등 해외 컬렉션참여 및 국내 활동기회를 제공하며, 나아가 한국을 세계로 알릴 사회의 롤모델로 양성할 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대회는 만 4세~만11세까지 지원가능하며 서류접수는 오는 2022년 1월 5일까지다. 예선은 서류 접수자에게 한해 개별 공지 될 예정이며, 서류접수는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2021 리틀더룩오브더이어 대회는 The Look Of The Year Korea 조직위원회가 주최, THE LOOK C&C와 CELMOV가 주관하며, 위즈팡, 라벨르랩, 펫프라이스, 판다크루가 후원한다. 여기에 오콘, 맘스커리어, 배드보스컴퍼니, 상아제약, 위키트리, 트리뷰트, 스마일법률사무소, 아시아투데이, 셀럽매니아, 노블리즈뷰티아카데미, (주)이즈뷰티테인먼트, 올리헤어샵, 애니방, 스튜디오원, 애일리하우스, 원파인데이가 협찬한다.
한편, ULKIN(이성동), 부띠끄주니어, 에델린꾸뛰르, 고운올 컬렉션에 참여할 수 있는 본선 대회는 2022년 3일 7~8일 양일간 열리며 대회 장소는 워커힐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문화저널21 이대웅 기자 goglglgl@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