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LITTLE THE LOOK OF THE YEAR

키즈모델 선발대회 모집공고 시작’

broken image

제1회 2019 LITTLE THE LOOK OF THE (리틀 더룩오브더이어) 키즈모델 선발대회에 라이하우스E&M과 협약식을 통해 오는 12월 19일 워커힐 씨어터 홀에서 개최된다.

지원은 만 4세부터 초등학교6학년까지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수상자 특전 및 혜택으로는 이태리, 파리, 상해, 서울 컬렉션 등 국내외 다수 컬렉션 활동으로 인재어린이들의 다양한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프랭커스 패션쇼와 중국 디자이너 the hanan 패션쇼, 어린이 매거진 모델과 베이비타임즈 모델 데뷔, 프로필 촬영 등이 제공으로 본선무대만으로도 참가자들에게는 더욱 의미 있는 참여가될 것이다.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 조직위원회는 또래 친구들과 만나 사회성을 키우고 아이의 자신감을 향상 시키며, 아이의 자아존중감을 높이는 것을 대회의 목적으로 둔다고 밝혔다.

한편, THE LOOK OF THE YEAR (더룩오브더이어)는 패션의 종주국 이태리에서 1983년부터 시작된 대회이며 한국의 대표를 뽑는 청소년 선발제전이 함께 개최된다.

만 13세~23세의 한국의 모델 인재들에게 글로벌 진출을 돕는 THE LOOK OF THE YEAR이 대회는 지젤 번천을 비롯한 신디 크로포드, 나오미 캠벨, 린다 에반젤리스타 등 세계적인 탑 모델들을 배출 한 뿌리 깊고 권위 있는 명실상부한 대회이며, 세계대회 입상자는 로마와 파리 컬렉션, 패션 매거진 보그 이탈리아의 모델로 데뷔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의 기획과 연출에는 문화콘텐츠 제작사인 지혜와 사랑 대표 노태환 감독과 룩오브더이어의 위원장이며 모델 출신인 이하진이 함께 했으며, ‘2019THE LOOK OF THE YEAR’ 이태리세계대회는 12월 7일 몰타(Malta)에서 개최된다.

이번 한국대표 선발대회는 청소년들의 롤모델을 만들어 우리 문화를 알리고 한국을 빛낼 미래 인재 모델들의 등용문이 되는 모델선발대회이며, 한국 모델의 세계진출의 기회를 마련하고 패션 산업 및 문화예술산업의 발전에 일조하는 행사가 될 것이다.  

이소영 기자